김연아 남친은 아이스하키 선수.. ‘성지글’ 화제

열애상대 김원중 과거 방송 경력 눈길.. 네티즌 “응원한다”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열애 소식으로 SNS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열애 상대인 김원중 선수의 과거 방송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일명 ‘성지글’이 발견되는 등 새로운 빙상 커플 탄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6일 오전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모습을 포착한 사진 등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를 알렸다. 해당 보도가 나간 후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 측은 “기사의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며 김원중 선수와 교제중이다”고 공식인정했다.

피겨여왕의 열애 소식은 포털의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다. 네티즌들은 김원중의 과거 프로그램 출연 사진 등을 찾아 게시하며 관심을 보였다.

과거 김원중은 MBC 예능프로그램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에 배우 유건의 친구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김원중은 수려한 외모에 운동으로 다부진 체격을 겸비한 얼짱 운동선수로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연아의 열애에 관련된 네티즌의 ‘성지글’도 화제다. 성지글이란 유명인들의 큰 이슈들의 사실이 밝혀지기 이전 온라인에서 인기를 끈 게시물을 뜻하는 인터넷 용어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지난달 15일 ‘님들 그거 알아요? 김연아 남친 있는거’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다른 네티즌들이 댓글로 “누구?”, “저요” 등의 답변을 단 가운데, 한 네티즌이 “전에 고대 아이스하키 선수라고 들었는데”라는 댓글을 달았고, 또 다른 네티즌은 “굿, 맞아요”라고 답글을 달았다.

김연아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 좋네요. 응원합니다”(켄*), “전 국민이 장인 장모라서 남친 힘들겠네요”(sky****), “이제 연애 할 때도 됐죠”(최**), “김원중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게 틀림없다”(마**), “김연아 눈에 눈물나게하면 안된다 진짜”(닉**), “젊은 청춘인데 연애 예쁘게 하세요”(2014날***), “지나친 관심으로 힘들게 하지는 맙시다~ 행복해야해”(율*), “축하합니다~ 저 남자는 무슨 복이냐!!”(e**), “이래서 이상화랑 김연아가 친하구나”(난*), “여자팬인데 딸 시집보내는 느낌.. 축하하고 행복해요!”(rka**)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고발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