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뉴스닷컴
정치go
[카툰]‘삼성묵시록’ 영어버전 ‘Samsung Revealed' 2불산‧백혈병‧태안 등 은폐 행태 알기쉽게 정리
  • 17

편집부  |  balnews2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4.21  21:00:41
수정 2013.04.22  10:48:02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네티즌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go발뉴스' 만화버전 '이기자 뉴스'의 '삼성묵시록'에는 최근 삼성반도체 화성 공장 불산 누출 사고와 관련한 삼성의 은폐 형태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2008면 태안기름유출사고 당시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삼성의 침묵, '2007년 시작된 삼성 백혈병 피해자들의 진상규명 투쟁에서도 같은 형태를 보이고 있는 삼성의 '맨얼굴'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현재 한국어 버전 외에 중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이 완성된 가운데 영어 버전이 완성됐다. 번역은 네티즌들의 자발적 재능기부로 이뤄지고 있는데...

[관련기사]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뒤로가기 위로가기
기사 댓글 17
전체보기
  • 미투 미투 2019-10-08 19:12:34

    +++++다음 네이버 구글에서 빤스목사 전광훈 검색 하자 누가 성범죄1위 개새끼인가요??
    다음 유튜브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다음 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필독하자 +++++ㅍㅍ신고 | 삭제

    • 미투 2019-09-26 19:57:02

      다음 유튜브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 네이버 다음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VV신고 | 삭제

      • 대한민국 V 1 2019-08-20 17:48:16

        종대왕 이순신장군처럼 일본 대응해야 한다


        조국교수처럼 일본을 대응해야한다 대한민국 리더감이다 세종대왕이순신장군 스타일이다


        대한민국 반드시 부국강병 자주 국가 만들자 !!


        조국교수가 전과 11범 이명박보다 낫다 인터넷으로 이명박 전과 검색 확인하시요

        이명박 대선나올때 전과 없다고 국민사기침 알고보니 전과 11범이다 나도 속았다


        조국이 썩은 정치인보다 낫다

        두드러기로 군대도 안간 황교안이 특전사 출신 문재인 대통령한테

        대한민국을 지킬 의자가 있는지 묻고 싶다고 헛소리를 한다 뇌구조가 궁금하다신고 | 삭제

        • 대한민국 V 2 2019-08-20 17:47:42

          문재인 대통령은 특전자 출신이고 군생황중 대통령표창장도 받은 대한민국 국민이고 대통령이다

          국정농단 최순실 시다바리 총리 황교안은 두드러기로 군대도 안간 황교안은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지킬의지가 있는가 반문하고 싶다

          살다 살다 두드러기로 군대 안간 사람은 처음본다 매우 수상하다 병역비리가 매우 의심된다

          국정농단 최순실 시다바리 총리 군대도 두드러기로 안간 황교안은 애국 보수 자유한국당 대표 자격도 없다

          자유한국당은 최순실 국정농단으로 정권교체되고 당 개혁한다고 국민들한테 큰소리치더니

          [신고 | 삭제

          • 대한민국 V 3 2019-08-20 17:47:10

            뻔뻔하게 국정농단 최순실 시다바리 총리 황교안을 당대표를 선출한다

            국민을 속인것이다 자유한국당이 대한민국을 진정 사랑한다면

            최순실 시다바리 총리 군대도 두드러기로 안간 황교안은 당대표 대선주자 에서 물러나야 한다

            국정농단 최순실과 무관하고 군대도 다녀온 진정 나라를 사랑하는 당대표를 선출하고 대선주자를 선출해야한다

            조국이 전과3범이고 총각사칭해서 여비우 먹은 이재명보다 낫다

            전과6범이고 여비서 먹은 안희정보다 낫다

            댓글조작 자들과 한패로 여론 조작하고 국민을 속인 전과3범 김경수보다 낫다

            이런 썩은 정치인들 퇴출하자신고 | 삭제

            • 대한민국 V 4 2019-08-20 17:46:44

              이런 썩은 정치인들 퇴출하자 나라망신이다 정치 개혁하자

              이런 썩은 정치인은 정치하면 되고 조국 교수는 정치하면 안되는가 ??

              조국교수처럼 일본을 대응해야한다 대한민국 리더감이다

              세종대왕 대마도 정벌 이순신장군 일본전 전승 스타일로 대응해야한다

              나라 빼앗기고 고통받고 살기를 원하는가 ??

              최순실 국정농단은 정치가 DOG판이라 발생한것이다

              민주당이 잘해서 정권교체 된것이 아니다 최순실이 국정농단해서 정권 교체된것이다

              민주당도 정치인들도 명심하기바란다 썩은 정치인은 퇴출하자

              조국이 민주당 보석이다 대한민국 리더감이다신고 | 삭제

              • 대한민국 V 5 2019-08-20 17:46:20

                조국이 조국을 위하여 일하기를 응원합니다

                잘하는 정치인은 응원한다

                정치도 DOG판이지만 종교는 더 DOG 판이다 초딩도 아는 사기를 친다

                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유튜브에서 성범죄 1위목사 검색필독하자

                종교 DOG판이다 검색 필독하고 정신차리자

                대한민국 파이팅!!! 이 내용을 복사홍보합시다 부탁합니다!

                [출처: 고발뉴스닷컴]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8299신고 | 삭제

                • 세종대왕 이순신장군처럼 일본 2019-08-20 17:21:57

                  세종대왕 이순신장군처럼 일본 대응해야 한다


                  조국교수처럼 일본을 대응해야한다 대한민국 리더감이다 세종대왕이순신장군 스타일이다


                  대한민국 반드시 부국강병 자주 국가 만들자 !!


                  조국교수가 전과 11범 이명박보다 낫다 인터넷으로 이명박 전과 검색 확인하시요

                  이명박 대선나올때 전과 없다고 국민사기침 알고보니 전과 11범이다 나도 속았다


                  조국이 썩은 정치인보다 낫다

                  두드러기로 군대도 안간 황교안이 특전사 출신 문재인 대통령한테

                  대한민국을 지킬 의자가 있는지 묻고 싶다고 헛소리를 한다 뇌구조가 궁금하다

                  문재인 대통령신고 | 삭제

                  • 11111 2019-07-17 18:02:54

                    =====
                    정두언씨의 명복을 빕니다
                    정두언씨가 2019년 7월 16일 자살을 앴읍니다
                    그런데 정두언씨는 과거 방송 발언을 보면
                    나는 절대 자살 안한다 내가 자살로 기사 뜬다면 타살이다 말했다 (안터넷 검색확인)
                    하필이면 정두언씨 자살한 날짜가 7월 16일 이명박 수인번호716번
                    왜 정두언씨 자살한 날짜가 이명박 수인번호와 같을까요??
                    정두언씨의 무슨 메세지 일까요
                    자기가 왜 죽는지 알려주는것 같읍니다
                    국민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신고 | 삭제

                    • 일본 불매운동 독도는 한국땅이 2019-07-17 18:02:38

                      일본 불매운동 독도는 한국땅이다
                      세종대왕님 이순신장군님 감사합니다
                      세종대왕님 이순신장군 검색해서 애국애민 정신 공부하자
                      세종대왕님 대마도 정벌 이순신장군님 일본 전승 구국 영웅 잊지말자
                      세종대왕님 한글창제 영화 나라 말싸미 대한민국 국민 모두 봅시다
                      많이 홍보합시다

                      -------------------------
                      국민여러분 종교 개판이다 검색하자 국민 여러분 드디어 손혜원 잡히는구나 최순실 손혜원 윤지오 잡것들이 국민을 속이고 지랄이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손혜원 비리 추적단 검색바랍니다 적극홍보합시다 대한민국..신고 | 삭제

                      17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전체보기

                      왕선택 기자 “북미협상 타결, 지금 급한 건 김정은”

                      왕선택 기자 “북미협상 타결, 지금 급한 건 김정은”

                      지난 5일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북미 실무협상이 열렸...
                      하승수 “검찰 개혁 바로미터는 공수처 설치”

                      하승수 “검찰 개혁 바로미터는 공수처 설치”

                      결국 조국 법무부 장관이 지난 14일 법무부 장관직...
                      “한 곳만 가리키는 나침판, 고장 났을 가능성 높아”

                      “한 곳만 가리키는 나침판, 고장 났을 가능성 높아”

                      팩트체크 전문지인 뉴스톱의 김준일 대표가 미디어협동...
                      “서초동 집회 놀라운 일, 이제 국회가 제역할 해야”

                      “서초동 집회 놀라운 일, 이제 국회가 제역할 해야”

                      (※ 편집자주: 해당 인터뷰는 조국 법무부장관이 1...
                      가장 많이 본 기사
                      1
                      ‘KBS 김경록 인터뷰 사태’ 비평하다 눈물 흘린 정준희 교수
                      2
                      주진우 “정경심, 며칠전 뇌경색과 뇌종양 진단 받아”
                      3
                      안진걸 “檢, 유시민 수사는 ‘LTE급’ 나경원은 한 달째 뭉개…성역인가?”
                      4
                      박주민 “세월호 특수단 구성 긍정 검토, 기억하나?”…윤석열 “다 기억난다”
                      5
                      현직 의사가 본 ‘정경심 진단서’ 논란.. “토끼몰이 프레임 정말 지X 맞다”
                      6
                      KBS·檢 유착 의혹이 ‘알릴레오 성희롱’ 논란으로…최경영 “그러다 망한다”
                      7
                      이상호 기자, 임은정 검사 언급 “왜 우린 젊고 유능한 인재 기용 못하나”
                      8
                      박주민 “정동병원, 정경심 추석때 갔던 곳…진단서 발급 병원 아냐”
                      9
                      손혜원, 朴탄핵 당시 ‘나경원 스탠스’ 언급 “이해찬 사퇴” 발언 비판
                      10
                      정경심 첫 재판 앞두고 증거목록 안 내놓는 검찰.. 왜?
                      go발뉴스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200-115  |  대표전화 : 02-325-8769  |  팩스번호 : 02-325-8768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105-87-76922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2285  |  등록일: 2012년 10월 9일  |  발행/편집인 : 김영우
                      공식계좌 : 국민은행 090501-04-230157, 예금주 : (주)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