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eople 지방회동정
[지방회동정]부산, 인천, 대구, 광주

 부산지방세무사회 

부산지방세무사회 제27대 임원단 출범식

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 황인재)는 지난달 15일 농심호텔 대청홀에서 제27대 임원단 출범식을 가졌다.

황인재 회장은 인사말에서 “제27대 임원단은 주요공약사항을 잘 실천하여 납세자의 권익보호와 세무사제도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국세무사회 원경희 본회장은“부산 회원님들과 함께 회원 권익을 높이는 한국세무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인천지방세무사회 

인천지방세무사회 확대임원회의 개최

인천지방세무사회(회장 김명진)는 지난달 28일 인천지방세무사회 회의실에서 확대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확대임원회의에는 김명진 인천지방세무사회장을 비롯해 25명의 임원이 참석했고, 이사 및 지역회장에 대한 선임증과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대구지방세무사회 

제26대 집행부 지역회 간사 및 각 위원회 합동회의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구광회)는 지난달 29일 제26대 집행부 지역세무사회 간사, 각 위원회 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 및 합동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인사말에서 구광회 회장은 “2년간 회원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주지방세무사회 

제4차 임원회의 개최

광주지방세무사회(회장 유권규)는 지난달 20일 광주지방세무사회관에서 제4차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임원회의에서는 지난 정기총회 때 회장에게 위임한 이사 선임권에 따라 선임 이사와 각 담당 상무이사에게 선임증과 임명장을 수여했다.

 

세무사신문 제801호(2021.8.2.)

<저작권자 © 세무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무사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