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 망치부인의 눈물
작성일 : 2013-07-04 04:27:51
7월 3일 뉴스독립군 <데일리 고발뉴스>

망치부인의 눈물

1. 망치부인의 눈물.. 짓밟힌 초등생의 인권

7월 3일 데일리 고발뉴스, '망치부인' 소식 먼저 전합니다. 망치부인은 인터넷 시사방송 진행자인데요. 국정원 직원의 범죄기록 추적 결과, 망치부인의 딸 사진에 극악한 댓글을 달았던 '좌익효수'라는 사람이 다름 아닌 국정원 직원으로 드러났습니다. 국정원이 정치 개입 외에도 국민상호 간에 불신과 증오를 주장하는 데에 앞장섰던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망치부인은 자신의 딸에게 모욕을 준 국정원 직원을 수사하라며 오늘 국회 앞에서 머리칼을 자르기에 이르렀는데요, 현장 소식 고발뉴스가 전해드립니다.


2. 다큐 '천안함 프로젝트' 관심 절실.. 크라우드 펀딩 시작

다큐멘터리 영화 '천안함 프로젝트' 개봉을 돕기 위한 관심과 크라우드 펀딩 참여가 절실합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가 부족한 상황인데요. '천안함 프로젝트'는 2010년 발생한 천안함 침몰 사건에 대해 서로 다른 시각차를 드러내며 문제 제기를 한 최초의 영화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천안함 문제에 대한 직접적인 문제 제기 보다는 표현의 자유에 영화의 의미가 있다는 백승우 감독의 이야기, 고발뉴스에 담았습니다.


수백 명이 만드는 데일리 뉴스를 불과 열 명도 안되는 인력으로 매일 만들다 보니 꽤 힘이 듭니다. 하지만 이 와중에 오늘, 정기구독 후원자가 처음으로 4천 명을 넘어섰습니다. 움츠렸던 어깨 펴고 큰 힘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중요한 역사의 현장, 저희가 생생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