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뉴스닷컴

“文정부와 치열한 전투”...황교안 대표, 극우와 먼저 싸우시길 

[하성태의 와이드뷰] 김진태·김순례 징계에 대한 입장이 출발점이 될 것

  • 2019-03-01 11:17:38

    이번에도 내가 또 한번 이북빨갱이들 살려 주엇다
    절대로 북한은 사기기군 미제양키들에 양보를 하지 마라신고 | 삭제

    • ㅎㅎ 2019-03-01 11:16:14

      여바라 인간쓰레기 김정민이란 꼴통 잡쥐종자가
      큰그림을 보면
      사기군 미제양키들은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없다고 말하잔여 ㅋㅋ신고 | 삭제

      • 정신차려 2019-03-01 11:13:49

        북한이 완존한 핵을 폐기를 한다고
        사기군 미제양키 수구 양아치들 북한 증오심이 가실 것 같으냐 ㅎㅎ
        오히려 더 극성을 부린다 ㅎㅎ
        개만도 못 한 이북빨갱이 개새리들아 ㅋ신고 | 삭제

        • ㅋㅎㅎㅎ 2019-03-01 11:12:13

          북한 인간쓰레기 잡종쥐 김정민이란 꼴통쥐색기 말이 맞다
          어짜피
          완전한 핵을 폐기해도
          뼈속까지 박힌 사기군 미제양키 의회 수구 양아치들은 분한 증오 중국증오 못 버린다 ㅋ
          순진한 이북빨갱이 개새리들아 내가 그리들 가르치디 ㅎㅎ신고 | 삭제

          • ㅎㅎ 2019-03-01 11:10:16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없다 ㅋ
            딱 지금의 사기군 미제양키들 보면 모범이다 ㅋㅎㅎㅎ
            백아관 미의회 수구 양아치 CIA공작단 이렇게 따로 따로 노는 것이 사기군 미제양키 지금의 꼬라지요 ㅋ
            좀 깊이들 좀 볼줄 알아라 개만도 못한 쓰레기 씨궁창국가 개돼지 씹궁물들아 ㅋ신고 | 삭제

            • 2019-03-01 11:08:21

              ㅋ인도 파키스탄
              그건
              인간쓰레기 김정민이 쥐색기 같은
              미국 CIA 공작이야 ㅋ
              별거 아녀 걍 신경들 꺼라 ㅎㅎ신고 | 삭제

              • 2019-03-01 11:06:33

                트럼프 러시아 스켄들 보다
                더 심각한 것은
                미국 의회 수구 양아치들 스폐인과 끝임없이 오랜 과거 커넥션이 더 큰 사건이다
                미국은 미의회 수구양아치들 스폐인 커넥션을 국정조사를 하라 ㅋ신고 | 삭제

                • 2019-03-01 11:04:09

                  미의회 수구 양아치들과 스폐인 커넥션을 미국은 국정조사를 하라 ㅎㅎ
                  그러면 트럼프가 미국의회 수구양아치들 기선을 잡을 수 있다 ㅋ신고 | 삭제

                  • 2019-03-01 11:02:41

                    김정민이란 추잡한 인간쓰레기 김정민이란 쥐색기

                    스폐인 ㅋㅋ
                    피그스 국가중 한날라요 ㅋ이건 행복한 거지
                    이미 도쪽난 스폐인 꼬라지 ㅎㅎ
                    거기다 아주 중요한 히스폐닉의 조상 원조들(당연 미국 백악관 흔들려고 사기군 미제양키 의회 수구 양아치들)과 야합할수 박에 ㅋ
                    미국 스폐인 건을 백악관은 국정조사를 해랴
                    그럼 의회 수구양아치들 몇놈은 골로 보낼수 있다
                    백악관이 승기 잡앗다
                    스폐인 건으로신고 | 삭제

                    • 2019-03-01 10:59:47

                      북한이 엿을 먹는 것은 자유당 정권 이기붕이 빼어 닮은 짱개 왕치산 늙은 추잡한 빨갱이 때문이다 모든 것은 짱개 왕치산 늙은 추잡한 빨갱이 때문이다 ㅋ신고 | 삭제

                       1 | 2 | 3 
                      “어머니에게 나연이 온기 못 느끼게 해 아쉬워”

                      “어머니에게 나연이 온기 못 느끼게 해 아쉬워”

                      지난 6일 MBC스페셜에서는 특집 VR 휴먼다큐멘터...
                      “보수통합? 조원진·홍문종 나가고 이언주 들어온 것”

                      “보수통합? 조원진·홍문종 나가고 이언주 들어온 것”

                      9일 유승민 새로운보수당 의원이 불출마를 선언했다....
                      “코로나19 보도, 혐오·지역갈등·가짜뉴스 총체적 난국”

                      “코로나19 보도, 혐오·지역갈등·가짜뉴스 총체적 난국”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모든 이슈를 빨아들이는 ...
                      “국민들, 安 대선때 모습 기억…극복할 수 있을까”

                      “국민들, 安 대선때 모습 기억…극복할 수 있을까”

                      어느덧 21대 총선이 2달 앞으로 다가왔다, 각 당...
                      가장 많이 본 기사
                      1
                      日 ‘크루즈 봉쇄’ 극찬(?)한 <중앙> 사설 ‘성지글’ 등극
                      2
                      日 ‘크루즈 봉쇄’ 극찬했던 <중앙>의 빠른 태세 전환
                      3
                      警, ‘윤석열 부인 주가조작 연루 의혹’ 내사.. 정식 수사 ‘불발’ 이유는?
                      4
                      윤석열 부인 의혹 ‘물타기 제목’에 뉴스타파 기자 “그런식 안돼”
                      5
                      ‘임미리 칼럼’ 갑론을박…주진형 “민주당, 아쉽지만 고쳐쓸 당”
                      6
                      日, 연율 -6.3% ‘최악 성적’…최경영 “친일신문들 말해보라”
                      7
                      크루즈 韓승객 “영사관에서 김치 넣어줘”…日남편 “감사하다”
                      8
                      황운하, 윤석열에 “‘메멘토 모리’ 의미 되새기라” 경고
                      9
                      안미현 검사가 밝힌 권성동 ‘채용비리’ 입증 못한(?) 이유
                      10
                      <조선> 기자, 자가격리 중이던 30번환자 접촉.. 네티즌 반응은?
                      go발뉴스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200-115  |  대표전화 : 02-325-8769  |  팩스번호 : 02-325-8768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영우
                      사업자등록번호 : 105-87-76922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2285  |  등록일: 2012년 10월 9일  |  발행/편집인 : 김영우
                      공식계좌 : 국민은행 090501-04-230157, 예금주 : (주)발뉴스
                      Copyright © 2012 go발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balnews21@gmail.com
                      저희 ‘go발뉴스’에 실린 내용 중 블로거글, 제휴기사, 칼럼 등 일부내용은 ‘go발뉴스’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